3월 2022

2022년 3월호 목차

워싱턴 포스트지가 지난 2월22일자 보도에서 팬데믹으로 세탁소들이 사라지고 있다고 경종을 울렸다. 사람들이 사무실에 출근하지 않으면서 옷을 가져오지 않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세탁소의 30%가 더 문을 닫을…

에릭 애덤스 뉴욕시장이 17일 주 경제를 살리기 위해 사람들이 “직장으로 돌아갈 것”을 호소했다. 그리고 사람들이 COVID-19 팬데믹 핑계를 대는 게 이제 물린다고 말했다. 애덤스 시장은…

조 개글리오스트로씨는 가족 비즈니스가 1백 주년을 한, 두 해 차이로 맞지 못할 것을 걱정했다. 오번과 스캐니틀스에 있는 멀둔 드라이클리너스가 코비드-19로 “풍비박산”이 났기 때문이다. 결혼식과 장례식…

Capitol Hill Cleaning Emporium의 많은 단골이 최근 강도를 맞은 가족 비즈니스를 돕기 위해 온라인 모금 운동을 벌이고 있다. 이 세탁소는 대낮에 들어와 1달러 지폐를 잔돈으로…

마이크로소프트사가 오미크론 변종이 전국에 퍼진 후 최초로 종업원에게 다음 달부터 사무실 복귀를 준비하라고 지시했다. 동사는 오래전부터 대부분 종업원이 최고 50%까지 재택근무를 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2017-2019 Doubleday Ave.에 자리한 슈퍼펀드 부지인 Rickett’s Dry Cleaners의 “신속한 정화”가 곧 시작된다고 뉴욕주 환경보존부(DEC)가 밝혔다. 지난 9년간 방치된 이 부지의 정화는 두 달 정도…

일리노이주 마운트 프로스펙트 빌리지 위원회가 지난 2월1일 예전 세탁소 부지 오우너로부터 추가의 정화 의무를 면제해주는 법안을 통과했다. 이 부지 오우너는 대신 향후 발생할 수 있는…

직물 관리 산업을 위한 엑스포디터고 장비쇼가 오는 10월 21~24일 이태리 밀란의 피에라 밀라노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주최 측은 개최 8개월을 앞두고 벌써 160개 회사가 참가를…

피아노 건반이 그려진 마우스 패드를 빼고는 워싱턴 DC의 파크웨이 커스텀 드라이클리닝을 방문한 사람은 오우너인 존 사이먼 씨가 유명한 음악가란 걸 눈치를 챌 실마리가 하나도 없다…

사업을 포함해 모든 것의 불확실성은 팬데믹 동안 친숙한 일상이 되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새로운 변종이 유행하고 지침이 자주 변경됨에 따라 개발 상황에 대처하고 그 의미를 이해하는 데…

현재 미국 일부 지역에서 한동안 보지 못했던 혹한 겨울 기후가 발생하고 있다. 기록적인 저온은 물론 눈과 얼음으로 많은 지역이 마비되기도 했다. 자연이 이러한 혹한을 가져왔을…

잉크 얼룩은 집, 오피스, 학교 또는 미술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발생할 수 있다. 주머니에 넣은 펜에서 잉크가 흘러나와 생기는 경우도 아주 많다. 잉크 얼룩은 잉크…

최근 들어 미국에선 펄크 사용의 전면 금지한다는 주가 늘고 있다. 그러면서 웨트클리닝으로 전환에 대한 문의가 부쩍 많아지고 있다. 웨트클리닝이 정말 잘 되느냐, 양복도 빨 수…

몇 달 전, 필자는 중서부 지역에서 한 프로덕션 매니저와 일을 하고 있었다. 이 플랜트에서 신속하게 인건비를 줄여야 했다. 이 점에 모두 동의했다; 오우너, 총 매니저…

지난달에는 증류기에서 솔벤트를 가열하는 걸 다뤘다. 이달에는 증류 공정의 나머지 반쪽, 응축(condensation)에 대해 알아본다…

벌써 2년째 코로나와 씨름 중이다. 그로 인해 점점 더 자연스럽게 산다는 것이 그다지 쉽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 어디를 가나 마스크로 얼굴을 가려서 웃는 것인지 화가…

이제 두뇌 영양 공급에 신경 쓸 때다. 그동안 건강 식단에 관한 연구는 신체 건강, 체중 그리고 질병 등에 집중해왔다. 하지만 새롭게 부상하는 영양 심리학 분야의…

E-매거진 읽기

2022년 3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