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설트 레이크 시티 세탁소가 가게 접근 방해한 식당 고소

(Trent Nelson | The Salt Lake Tribune) Swig and Dirk’s Fine Dry Cleaning on 설트 레이크 시티 700 East에 자리한 Swig와 더크스 클리
[sltrib.com – 2025.01.17] 한 설트 레이크 시티 세탁소가 “더티 소다” 샵 Swig가 업소 접근을 방해한다고 소송을 제기했다.

1871 S. 700 East에 자리한 Dirk’s Dry Cleaners는 $300,000가 넘는 보상을 원하고 있다.

이 기소장에 따르면 더크 세탁소 부동산의 전 주인 그리고 바로 북쪽에 있는 부동산 소유주인 FBS(Swig의 현 랜드로드)가 지난 2003년 지역권 합의를 했을 때, 더크스 부지 북쪽과 동쪽으로 자동차 접근을 허용했다.

이 지역권 합의를 볼 때 현재 Swig이 자리한 곳에 있던 커피숍에 1차선 접근을 주기 위한 것이 목적이었다. 이렇게 하면 지역권 장소로 자동차와 보행자 접근이 막히지 않는다.

하지만 FBS 부동산을 임대한 Swig이 20여 년 전 합의 본 1차선이 아니라 2차선 드라이브-쓰루를 운영하고 있다.

이 소송은 Swig이 지역권 합의가 허락한 것보다 더 많은 더크스 부지를 사용하면서 더크스의 부지 이용에 지장을 주고 있다고 주장했다.

더크스 오우너는 FBS와 Swig에 지역권 합의 위반을 멈추라고 여러 차례 요청했지만 아직 이뤄지지 않고 있다고 한다.

Swig를 소유하고 있는 Larry H. Miller 회사는 진행 중인 소송에 대한 코멘트를 할 수 없다고 말했다.

“dirty soda(커피나 크리 등 다른 것과 섞은 소다)” 유행을 만든 유타 주 체인인 Swig는 2010년 세인트 조지에서 한 곳으로 시작해 현재 유타에 46개 그리고 다른 12개 주에 48개 로케이션을 갖고 있다.


sltrib.com에서 오리지널 기사 보기


광고를 클릭하면 전화연결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