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프로덕츠, 성능 더욱 향상된 퍼펙트 리퀴드 액상 세제 출시

그동안 미주 시장에서 애경 액상 세제를 배급해온 팀 프로덕츠 사가 최근 미국에서 만든 퍼펙트 리퀴드와 퍼펙트 리퀴드 플러스 엔자임 액상 세제를 선보였다.

홍혜준 사장은 “애경 액상 세제 생산 기지가 중국으로 이전했고, 미국의 대중국 보복 관세와 천정부지로 치솟는 해운 비용 때문에 더는 설득력이 없다고 판단했다”라며 “애경 제품보다 기능이 향상된 Made in USA 제품을 내놓게 됐다”라고 강조했다.

퍼펙트 리퀴드 액상 세제는 크게 레귤러와 플러스 엔자인 두 가지가 있다.

두 제품 모두 음이온과 무이온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고 있으며, 연수제, 재침착 방지제, 디그리서, 시각적 증백제 그리고 얼룩 제거 효소 등을 포함하고 있다.

홍 사장은 “주인이 직접 빨래를 하는 업소라면 효소가 든 플러스 엔자임을 선택하실 것을 권한다”라며 “거품도 적게 나고 더 고급스러운 세탁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종업원이 빨래하는 업소라면 거품이 좀 더 잘 나는 레귤러를 선택하시는 게 제품 소모가 적어 더 경제적일 것이다.”

퍼펙트 리퀴드 액상 세제는 농축 포뮬러 덕분에 세탁물 20파운드 당 2온스만 사용하면 된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201) 313-7191, 또는 지역 배급업체로 하면 된다.


광고를 클릭하면 전화연결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