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미스터 슈워쉬를 창업해 명품 신발과 핸드백 세탁 방법을 지도해온 존 배 사장이 세탁과 프레싱을 한 번에 해결하는 폼 드라이(Form Dry) 방식을 개발했다. 폼 드라이는 삼성 에어드레서와 LG 스타일러처럼 솔벤트 대신 스팀 또는 에어를 이용한 자가형 드라이클리닝 방식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배 사장은 “정식 드라이클리닝과 프레싱과 같지 않지만, 옷의 냄새를 없애주고 소독이 되며 요즘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소프트 피니쉬 돼 명품 의상을 처리하기에 더 유리하다”라며 “또한 프레싱 작업을 따로 하지 않으므로 프레서가 갑자기 그만둬도 작업에 지장이 없다”라고 설명한다.
소비자 제품은 에어와 스팀만 사용하지만 ‘폼 드라이’ 방식은 배 사장이 개발한 특수 세제 믹스를 이용해 먼저 웨트클리닝을 할 수 있다. 워쉬 믹스를 사용하면 10분 이내로 끝이 나고 따로 소프너 등을 사용하지 않는다.
배 사장은 “위쉬 믹스는 시중 판매 제품을 사 직접 배합해 만들므로 갤런 당 $4로 저렴하게 만들 수 있다”라며 “이를 이용하면 컬러가 진해지고 윤가가 나, 누구나 쉽게 웨트클리닝을 할 수 있다”라고 강조한다.
워쉬 믹스는 옷은 물론 신발, 가방, 가죽 제품, 모자, 인형, 장갑, 어그 부츠, 가죽 구두 등 다양한 제품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세탁 후 표면 광택이나 색상이 고르지 않은 옷에 스프레이 믹스를 뿌려주면 컬러와 표면 광택이 살아난다.
LG 스타일러나 삼성 에어 드레서는 한 번에 옷걸리를 6개까지 걸 수 있어 한 대로 시간 당 10~15장 정도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차지하는 공간이 적고 전기만 꼽으면 돼 나중에 몇 대 더 설치하면 프레서 문제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562) 833-2544로 카톡이나 텍스트 메시지 또는 www.anywash.com에서 문의하면 된다.
1 thought on “슈워쉬 폼 드라이(Form Dry) 방식 공개”
8/30/2201 슈워쉬 ‘폼드라이’라는 대안 드라이 세탁 방식이 공식적으로 한인 세탁인들에게 소개되어 기쁩니다. 월간 세탁인 사장님의 관심과 스탭 분들의 열정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또한 2021년 1월 부터 명품 세탁 – 애니레슨을 받으면서 함께 실전 경험을 나눠 주신 애니멤버 님들께도 감사 드립니다. 현재 4군 데 애니멤버 세탁업소에서 노멀믹스와 함께 폼드라이어를 사용하고 있는 데 모두 만족하고 있습니다. 특히 시카고에 계시는 yjcho님이 아마존에서 구입한 ‘애니워셔’ – KLIPPET Compact Twin Tub Portable Mini Washing Machine를 이용하여 노멀믹스 + 애니워셔 + 폼드라이어 = 파라웻 클리닝이라는 새로운 프로세싱으로 결합하여, 플랜트나 픽업스테이션 에이젼시 누구라도 바로 웻클리닝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해 주신 방식은, 고급 옷들의 안전세탁, 세탁 비용 및 각종 비용 절감과 세탁 품질 향상에 크게 기여 할 것 입니다. 저희 노멀믹스를 사용하여 파라웻 클리닝하시는 분들은 anyers.com > 파라클리너에 리스팅을 올려서 소비자들이 선택하기 쉽도록 지원할 예정 입니다. 노멀믹스 – 애니클리너 셀프믹싱 비법 공개는 normalmix.com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어려울 때 한인 세탁인들께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기쁘겠습니다. 슈워쉬 존 배 드림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