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news.com – 2024.05.17] 지난 5월 14일 발생한 작은 화재로 세이빈 힐 소재 1141 Dorchester Ave.에 자리한 디펜더블 클리너 & 론드로맷이 임시 휴업에 들어갔다.
이번 화재는 론드로맷 위, 드라이클리닝 작업 부위와 떨어진 곳에서 발생했는데, 건물이 일부 손상됐지만, 안에 있던 옷은 모두 안전했다.
“우리는 도체스터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최대한 빨리 정상 영업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디펜더블 클리너의 크리스타 해거티 사장이 말했다. “1, 2주 내로 좀 더 구체적인 일정이 나올 것이다.”
스태프는 이미 드라이클린한 옷을 다시 클리닝하고 프레싱하는 작업을 시작했다. 디펜더블 클리너는 5월 17일 5 PM까지 338 Granite Ave, Milton 로케이션에서 옷을 픽업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현재 계획이다.
손님은 또한 스토어에 연락해 다른 로케이션에서 옷을 픽업할 수 있다.
디펜더블 클리너는 화재 발생 시 워셔와 드라이어에 옷이 들어있던 손님을 대부분 접촉했다. 만일 도체스터 로케이션에 있었는데, 아직 연락을 받지 못한 손님은 업소 연락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이메일(CustomerCare@DependableCleaners.com)을 이용하면 된다.
드라이클리닝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론드로맷에 있던 모든 옷은 다시 세탁하고 말려 접어서 손님에게 돌려줄 계획이다.
도체스터 로케이션을 수리하는 동안 지역 주민은 320 Quincy Ave, Quincy, 또는 110 Newbury St, Boston, 또는 338 Granite Ave, Milton 로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dotnews.com에서 오리지널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