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B사 디즈니 온 아이스와 세탁 서비스 계약 체결

[medium.com – 2021.10.08.] 세계에서 가장 큰 드라이클리닝/론드리 회사인 Clean Franchise Brands (CFB)가 Feld Entertainment와 우대 벤더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Feld Entertainment는 디즈니 온 아이스 등 다양한 가족 쇼를 제작하는 회사이다. CFB는 현재 미국을 순회공연 중인 디즈니 온 아이스를 위해 드라이클리닝과 론드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Lapels Dry Cleaning, Martinizing Dry Cleaning, 1–800-Dry Clean, Pressed4Time and Dry Cleaning Station 등을 포함한 CFB 프랜차이즈 로케이션들은 앞으로 지역에 온 디즈니 공연 팀을 위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CFB 최고경영인 케빈 두브와 씨는 “우리가 4월 CFB를 만들고 보유회사를 확장해 세계 최대 세탁소가 됐을 때 우리는 잠재적인 서비스 가능성을 크게 보았다. 여기에 디즈니 온 아이스와 같은 순회공연팀이 포함된다”라며 “우리가 펠드 엔터테인먼트와 이번 계약을 맺음으로써 많은 사람에게 기쁨을 주는 디즈니 온 아이스에 적으나마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Feld Entertainment (www.feldentertainment.com) 사는 Monster Jam; Marvel Universe Live; Sesame Street Live; Jurassic World Live; Trolls: The Experience 등 다양한 아레나 이벤트를 제작한다.

CFB는 5개 프랜차이즈 브랜드 하에 세계 9개국, 미국 40개 주에 350개 이상의 로케이션을 갖고 있어, 세계 최대의 드라이클리닝 회사란 타이틀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