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커 서비스 우선인 세탁소 문 연다

CD 원 프라이스 클리너에 따르면 락커 서비스로 손님 대기 시간 5분 단축

[risenews.com – 2021.09.08.] 미 중서부 지역에 40개에 가까운 로케이션을 가진 CD One Price Cleaners가 미네소타주 합킨스에 첫 번째 락커 중심의 로케이션을 열게 된다.

이제 손님은 스토어 안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어카운트를 만들고 모바일 앱을 설치해, 옷을 빈에 넣어 드랍하고, 옷이 준비되면 텍스트 메시지를 받는다. 이 텍스트 메시지는 락커 번호와 4자리 숫자 암호를 담고 있다. CD 원 측은 이 방식으로 손님의 기다리는 시간이 5분 가까이 절약된다고 말했다.

CD 원의 프랜차이즈 개발 담당 부사장 탐 라이언 씨는 “드라이클리닝 및 론드리 시장이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고 우리는 손님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항상 앞서가고자 한다”며 “이 새 방식은 손님의 대기 시간을 단축시킬 뿐 아니라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더 많은 지역에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락커 방식은 또한 손님이 1일 24시간 픽업 및 드랍-오프를 할 수 있게 해준다. 스토어가 문을 닫은 시간에는 CD 원의 모바일 앱을 통해 가게 문을 열 수 있는 암호를 받을 수 있다. 합킨스 로케이션은 오버-더-카운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지만, 라이언 씨는 조만간 락커 로케이션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