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가 랠리 지역으로 진출한다는 이번 발표는 올해 초 샬롯 지역에 8개 유닛을 개장한다는 발표에 이은 것이다. 랠리 스토어는 커펠로 씨 부부에게 첫 번째 ZIPS 유닛이며, 지난 5월 ZIPS에 합류한 밥 배리 사장의 첫 번째 개발 계약이다.
배리 사장은 “팬데믹으로 시장이 가라앉았고 새로운 경영 체제 하에 첫 번째 합의를 도출해 기쁘다”며 “우리는 앞으로 노쓰 캐롤라이나 전역으로 프랜차이즈를 확장할 계획이며, 전국 다른 지역으로도 공격적인 확장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상용 부동산 분야에 30년간 종사한 론 커펠로 씨는 ZIPS 비즈니스의 개발과 일일 운영을 관리할 계획이다. 그는 필라델피아 지역에 살 때 ZIPS 고객이었는데, 2018년 초 노쓰 캐롤라이나로 이주 후 저렴한 드라이클리닝 서비스가 없다는데 놀랐다고 한다.
그는 “랠리에서 ZIPS처럼 퀄리티 클리닝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세탁소를 찾을 수 없었다”라며 “그래서 내가 ZIPS에 연락해 이곳에서 프랜차이즈를 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라고 밝혔다.
ZIPS의 비즈니스 개발이사 아비 파리크 씨는 노쓰 캐롤라이나는 물론 다른 시장으로 계속 사세를 확장할 계획이라며, 이미 풀-서비스 ZIPS 로케이션이 있는 가맹자에게 위성 스토어를 열 수 있게 하는 드랍-스토어 프로그램이 사세 확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드랍 스토어 전략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우리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가맹자가 적은 투자로 추가 로케이션을 가질 수 있게 한다”며 “풀-서비스/드랍-스터어란 이중 오퍼를 통해 적극적인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다. 우리는 노쓰 캐롤라이나에서 윈스턴-세일럼과 그린스보로 지역 그리고 텍사스, 조지아, 매릴랜드, 펜실바니아 및 다른 지역에 관심이 있는 공격적인 투자가를 기다리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