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벤트 관리 및 악취 치료제 “솔벤트 닥터” 출시

웨트+프로 사가 하이드로카본 솔벤트 관리 및 악취 치료제 솔벤트 닥터를 출시했다. 프로페셔널용 솔벤트 관리 및 치료제인 “솔벤트 닥터”는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솔벤트를 항상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고, 솔벤트 악취문제를 방지하며, 필터 수명을 2배 이상 늘여준다.

솔벤트 닥터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드라이클리닝 솔벤트를 항상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드라이클리닝 기계 내 수분과 기름의 부패를 막아 솔벤트 악취를 미연에 방지하며, 이미 발생한 악취도 혁신적으로 줄여준다.

솔벤트 닥터는 솔벤트 내 이물질도 분해해 카트리지 필터의 수명이 2배 이상 연장되는 혜택도 제공한다.

솔벤트 닥터를 처음 사용할 때, 탱크 당 300ml를 넣고 솔벤트를 필터 경유 1시간 이상 순환시킨다. 이때 비누를 함께 넣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만일 솔벤트 탱크에 솔벤트가 남아 있다면, 이것과도 섞어 최소한 30분간 솔벤트를 순환시킨다.

그리고 3개월마다 탱크 당 200ml를 넣고 솔벤트를 필터 경유 1시간 이상 순환시킨다.

솔벤트 닥터는 항상 선선한 곳에 보관해야 하며, 냉장 보관 시 사용하기 전 꺼내 놓아 먼저 냉기를 제거해야 한다.

웨트+프로 사의 켈리 전 사장은 “솔벤트 닥터는 특히 노-쿡킹 머쉰을 사용하는 세탁인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더 좋은 효과를 보고 싶으면, 매 로드 돌릴 때마다 10방울 정도를 넣어주면 된다”라고 말했다.

전 사장은 “솔벤트 닥터는 항산화 성분이 드라이클리닝 기계 안에서 활성화해야 하므로 투입 후 1~2개월 후부터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전 사장은 “솔벤트 악취의 주된 원인은 바로 지방산인데, 솔벤트 닥터를 사용하면 항산화 작용으로 지방산가가 0.1에서 0.2 정도로 낮아진다”라며 “악취의 원인 물질이 원천 제거되니 악취문제가 사라지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제품에 관한 문의는 (551) 888-9949로 하면 된다.


광고를 클릭하면 전화연결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