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일 모든 궁금증 풀 수 있다

드라이클리닝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갖는 궁금증. “정말 100% 웨트클리닝으로 장사할 수 있을까?” 아쿠아맥스 웨트클리닝 시스템을 선보인 에코텍 USA 사가 이 궁금증을 풀어주고자 오는 11월 23일 100% 웨트클리닝 전문점에서 오픈 하우스 행사를 개최한다.
김의섭 에코텍 USA 대표는 “우리는 드라이클리닝 머쉰과 웨트클리닝 머쉰을 모두 취급하다 보니 이 질문을 많이 받는다”며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직접 오셔서 답을 구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가 개최되는 킴버 클리너는 지난 4월 갖고 있던 드라이클리닝 머쉰을 떼어내고 아쿠아맥스 웨트클리닝 머쉰을 설치한 업소다.
조장근 사장은 “아내와 제가 원래부터 솔벤트 냄새가 싫어 드라이클리닝을 하면서도 늘 웨트클리닝을 연구하고 시도했다”며 “오후에 빨아서 널어 말리고, 아침에 다리고…. 나도 그렇게 일했었다”고 말했다.
조 사장은 “아쿠아맥스는 빨고, (드라이어로) 말리고, 다리고가 다 되니까 너무 편하다”며 “이런 편리함 때문에 선택했다. 하이드로카본 처럼 쓸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의섭 사장은 “웨트클리닝을 하면 더 깨끗하다는 사실을 모르는 드라이클리너는 없다”며 “문제는 웨트클리닝을 드라이클리닝처럼 쉽게 할 수 있느냐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김 사장은 “아쿠아맥스는 드라이클리닝처럼 쉽게 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작업 속도가 훨씬 빠르고, 에너지 소모 및 장비 운용비가 크게 절감된다”고 강조했다.
이번 오픈 하우스는 11월 23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하며, 참석한 모든 사람에게 아쿠아맥스 웨트클리닝 비누 샘플이 무료로 증정된다.
Kimber Dry Cleaners
105 S Broadway
South Amboy, NJ 088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