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nta, GA – 2022.03.18] 직물 관리 산업을 위한 미국 최대의 전시회인 클린쇼가 다음 2회 전시회의 일정과 위치를 수정했다고 발표했다. 클린 2022 전시회가 오는 7월 30일~8월 2일 조지아주 아틀란타에서 열리고 나면, 클린쇼는 2025년을 기해 다시 홀수 해로 돌아가게 된다.
“우리가 클린쇼를 홀수 해 싸이클로 되돌리는 목적은 우리 산업이 코비드로부터 회복하고 있는 가운데 세계 전시회 일정에 균형을 회복하기 위한 것”이라고 쇼 사무총장 그레그 지라 씨는 말했다. “우리는 이 결정이 세계 산업 전반에 최선이라고 믿는다.”
향후 클린쇼는 2025년 8월 플로리다주 올란도 소재 오렌지 카운티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올란도 개최는 2005년 이후 처음이다. 그다음 클린쇼는 2027년 7월 네바다주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라스베가스 개최는 7번째가 된다.
“우리는 성공적인 개최 경험이 있는 이들 도시로 돌아가는 걸 기대하고 있다”라고 지라 사무총장은 말했다. “두 개최지는 클린쇼의 귀환을 환영하고 있으며, 세탁산업은 클린쇼가 정규 스케줄로 돌아가는 것을 기다리고 있다.”
아틀란타 클린쇼 참석자 등록은 이미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클린쇼 웹사이트로 가면 볼 수 있다. 이번 클린쇼에서 전시하고 싶은 업체는 남은 자리가 많지 않으므로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부쓰 예약에 관한 문의는 Jewell Kowzan (Jewell.Kowzan@usa.messefrankfurt.com)에게 하면 된다.
클린쇼는 린넨 관리협회, 코인 론드리 협회, 드라이클리닝 & 론드리 기구, 직물 관리 관련업자 협회, 그리고 직물 임대 서비스 협회 등 세탁산업과 관련된 5개 협회 후원으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