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드리, 드라이클리닝, 직물 관리 서비스 및 장비 산업을 위한 미국 최대의 전시회인 클린쇼 2022의 방문객 등록이 3월1일부터 시작했다. 7월30일부터 8월2일까지 조지아주 아틀란타에서 4일간 개최되는 이번 클린쇼는 전 세계로부터 수천 명에 달하는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하며, 세탁인을 위한 새로운 상품과 기술을 직접 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이다.
방문객을 위한 정보는 클린쇼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로 가면 또한 Planning & Preparation 섹션에서 정확한 쇼 일정과 장소, 등록비와 마감일, 호텔 정보 그리고 아틀란타 관광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클린쇼 등록비
- 협회 멤버: $119 (6월29일까지 유효)
- 비멤버: $149 (6월29일까지 유효)
- 현장 등록: $169 (6월30일부터 시작)
“클린쇼는 전시자와 방문객 모두에게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배울 기회를 제공, 요즘처럼 경쟁이 심한 시장에서 놓칠 수 없는 귀중한 기회”라고 장비쇼 사무총장 그레그 지라씨는 말하면서 “금년도 클린쇼를 주최할 수 있게 돼 정말로 기쁘다”라고 강조했다.
클린쇼에서 전시하고자 하는 회사는 Exhibitors Page에서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전시장 평면도를 통해 들어갈 수 있는 자리를 볼 수 있고, 부쓰 신청소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클린쇼는 린넨 관리협회, 코인 론드리 협회, 드라이클리닝 & 론드리 기구, 직물 관리 관련업자 협회, 그리고 직물 임대 서비스 협회 등 세탁산업과 관련된 5개 협회 후원으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