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즈니액 씨는 고급 드라이클리닝 서비스인 지브스의 뉴욕 지사에서 아버지와 함께 일하고 있는 4대째 내려온 드라이클리너이다. 그는 아버지 제리 씨와 함께 “The Laundry Book: The Definitive Guide to Caring for Your Clothes and Linens”을 공동 저술했다. 제리 씨는 드라이클리닝 경험이 40년이 넘는다. 이 책은 의류 관리에 대한 포괄적인 안내를 담고 있다.
얼룩 제거에 숨어있는 화학 반응, 섬세한 직물 관리 방법 세탁기 작동의 기본 지식까지 이 책은 좀 더 나은 의류 관리를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다양한 지식을 제공한다.
포즈니액 씨는 6년 전 아버지의 권유로 드라이클리닝 비즈니스에 들어왔다. 그는 빙햄튼 유니버시티에서 기계 공학을 전공했는데, 졸업 후 건설업계에서 일을 했고, 기계 공학 지식이 자신의 커리어에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지브스는 1969년 런던의 벨그라비아 구역에서 시작해 현재 세계 40개국에 진출해 있다. 지비스는 웨일스 왕자 등 상류층 고객에서 포괄적인 의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왕실 조달증을 갖고 있다.
“The Laundry Book”은 포즈니액의 첫 번재 책이 아니다. 그는 2023년도에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론드리 제품에 대한 칼럼을 뉴욕 매거진에 기재했다.
포즈니액 씨와 그의 아버지는 이번 주에 책 홍보를 위해 ABC 방송의 Good Morning America에 출연해 얼룩 제거 시범과 잘못된 세탁 상식에 대한 충고를 제공했다.
파이프 드림은 빙햄튼 유니버시티에서 가장 오래 되고 큰 학생 그룹니다.
bupipedream.com에서 오리지널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