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펠스 드라이클리닝, 러펠스 클리너스로 상호 변경

[네이플스, 플로리다 – 2022.06.01] 세계에서 가장 큰 의상 클리닝 회사인 러펠스 드라이클리닝 사가 이름을 바꾼다고 발표했다. Lapels Dry Cleaning은 이제부터 Lapels Cleaners가 됐다.

“수십 년 동안 드라이클리너들은 어떤 클리닝 머쉰을 사용하느냐를 기준으로 구분을 지으려 했다.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 나는 왜 내 드라이클리너가 내 셔츠를 드라이클린 하고 싶냐고 묻는지 몰랐다”라고 러펠스 클리너의 가맹점 영업권자인 Clean Franchise Brands의 CEO 케빈 두브와 시는 말했다. “우리의 차세대 고객은 편리함을 원하고, 우리가 어떤 머쉰에 옷을 넣는지 상관하지 않는다. 폴로 셔츠이건, 양복이건 아니면 룰루레몬 팬츠이건 이들은 프로페셔널하고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깨끗하게 만들어주기를 원한다.”

“팬데믹 기간에 사람들은 주말에 빨래란 최저임금 노동을 그만둘 때가 됐음을 깨달았다”라고 러펠스 클리너의 COO 데비드 그리피 씨는 덧붙였다. “새로운 이름과 함께, 우리는 손님이 정장에서 캐주얼 복장, 양말과 내복까지 어떤 옷을 가져와도 러펠스 클리너가 최상의 클리닝 솔루션을 통해 옷을 가장 멋있고, 냄새 좋게 만들어준다는 걸 인식하기 바란다. 물론 환경을 해치지 않으면서 말이다.”

이번 상호 변경은 클린 프랜차이즈 브랜즈의 또 하나 분수령이다. 2021년 이 프랜차이즈와 파트너인 Greybull Stewartship, L.P. 사는 Martinizing Dry Cleaning, 1-800-Dryclean, Pressed4time, Dry Cleaning Station 그리고 Bizziebox를 인수했다.

이 이수를 통해 클린 프랜차이즈 브랜즈는 세게 9개국에서 500+ 스토어를 운영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의상 클리닝 회사가 됐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