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 윌슨 케미컬의 밥 윌리엄스 씨가 얼룩 제거의 5 단계를 설명합니다. 이 순서대로 작업하면 더욱 효율적인 얼룩 제거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얼룩 제거 단계
Step 1: 일반 얼룩, 오일, 때(SOG)를 제거한다. 드라이사이드는 EasyGo, 웨트사이드는 RiteGo를 사용한다. 자신이 사용하는 스프레이 스팟터로 대체해도 된다. 스프레이 스팟터는 중성 윤활제로도 활용할 수 있다.
Step 2: 더 진한 페인트, 오일, 그리스(POG)를 제거한다. 드라이사이드는 TarGo EF 또는 InkGo, 웨트사이드는 Laundry TarGo를 사용한다. 자신이 사용하는 POG로 대체해도 된다. 다양한 성분이 든 복합 얼룩인 경우 기름을 먼저 제거한다.
Step 3: 식물에서 나온 얼룩(태닌 얼룩)을 제거한다. 와인, 커피, 차 같은 얼룩에 BonGo를 사용한다. 자신이 사용하는 태닌 포뮬러로 대체해도 된다.
Step 4: 몸에서 나온 얼룩(단백질 얼룩)을 제거한다. 스팟팅 보드에서는 QwikGo, 옷을 담가놓을 때 SoGo “1” 파우더를 사용한다. 자신이 사용하는 프로틴 제거제와 단백질 효소 파우더로 대체해도 된다.
Step 5: 남아있는 염료, 즉 옐로우 스테인을 제거한다. 흰색 또는 염색 견로도가 높은 직물에 YellowGo를 사용해 남아있는 염료를 제거한다. 과산화수소수 또는 소디움 퍼카보네이트도 활용할 수 있다.
Bob Edwards
Regional Vice President
A. L. Wilson Chemical Co.
BobEdwards@alwilson.com
201-741-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