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betech.com – 2022.01.25.] 캐나다 밴쿠버에 자리한 Tribe Property Technologies사가 NextLevel Drycleaners와 손을 잡고 단지 주민들에게 프리미엄 드라이클리닝 & 론드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25일 발표했다. 트라이브 사는 브리티시 콜럼비아에서 로워 메인랜드 지역에 자리한 주택 단지들을 관리하고 있다.
트라이브 CEO 조세프 나클라 씨는 “일상에 필요한 서비스를 바로 문 앞으로 배달받는 게 얼마나 편리한지 그 어느 때보다 분명하게 알 수 있다”라며 “트라이브 주민들은 고급 호텔에서 제공하는 수준의 서비스를 넥스트레벌을 통해 받게 될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편리한 서비스를 계속 늘려갈 것이고, 커뮤니티 생활을 더욱 간단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넥스트레벌 드라이클리너의 올리버 말란다 씨는 “지난 2년이 우리의 시간 소비를 재평가하게 했다. 직장에 출퇴근하고 그로서리 스토어에서 줄서는 것은 이제 당연이 아니라 고려해볼 일이 됐다”라며 “우리가 고객에게 편리한 론드리 서비스를 직접 배달한다. 손님이 오는 게 아니라 우리가 간다”라고 강조했다.
트라이브사는 약 100,000명이 살고 있는 40,000여개의 주택을 관리하고 있다. 이 회사는 Tribe Home이란 커뮤니티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모든 커뮤니티 멤버를 연결하고, 정보를 제공하고, 보호하고 있다. 넥스트레벌 드라이클리너는 트라이브 홈을 통해 주민들에게 접근하게 된다.
넥스트레벌 드라이클리너는 2011년 창업해 밴쿠버와 로워 메인랜드 지역에서 드라이클리닝 및 론드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