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언스 론드리, 걸프 스테이츠 론드리 사업 인수

[prnewswire.com – 2021.09.01] 상용 론드리 장비 업계의 선두 주자인 Alliance Laundry Systems가 Gulf States Machinery Co.의 론드리 계열사 자산 매입을 오늘 완료했다. 걸프 스테이츠 사는 휴스톤에 본사가 있고 1987년 아틀란타 지사를 개설했으며, 지난 30여 년간 론드리맷 산업에서 선두적 역할을 해왔다.

이번 얼라이언스 사의 매입은 성장 잠재가치가 높은 시장에서 선두적 역할을 하는 회사들과 파트너가 되는 전략의 일환으로 2021년도에 4번째 매입니다. 걸프 스테이츠의 드라이클리닝 비즈니스는 이번 매입에 포함되지 않았다.

얼라이언스 론드리 시스템스의 최고 경영인 릭 파일 씨는 “걸프 스테이츠 사의 리더쉽과 얼라이언스 론드리 시스템스의 풍부한 자원이 합쳐짐으로써 고객과 회사 모두 큰 혜택을 입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확신은 얼라이언스의 직접 배급 파트너들의 우수한 실적으로 강화됐는데, 이는 회사의 파트너 선정 전략이 매우 효과적임을 보여줬다.

걸프 스테이츠의 공동 오우너 프라빈 파마 씨는 “우리는 우리 가족 비즈니스의 새로운 장을 열고 얼라이언스 론드리 시스템스의 자원을 통해 우리 고객을 더 잘 서비스할 수 있게 돼 기쁜다”고 말했다.

두 회사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alliancedaundry.com 또는 gslaundry.com을 방문하면 찾을 수 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