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 론드리 및 드라이클리닝 시장 향후 10년간 연 4.7% 성장 전망

[finance.yahoo.com – 2022.12.26] 미국 내 론드리 시설과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시장이 2023년부터 2033년 기간에 4.7%의 복합 연간 성장률을 보일 것이라고 Future Market Insigts가 전망했다.

미국에서 더 많은 사람이 노동 시장에 진입하면서, 시간과 수고를 덜 수 있는 전문 론드리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게 된다.

특히 앱을 이용해 픽업, 고객 취향에 맞춘 클리닝, 약속된 시간에 배달까지 효율적인 풀-싸이클 전략을 바탕으로 한 온-디맨드 론드리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손님은 앱을 이용해 옷의 상태 그리고 정확한 배달 일정까지 확인할 수 있다.

코비드-19 팬데믹이 수그러들고 있지만, 경제적 여파는 계속 커지고 있다.

팬데믹이 가져온 지금까지의, 그리고 앞으로 올 여파는 범위가 세계적이어서, 많은 론드리 사업체가 입시 휴업 또는 폐업을 했다. 플래닛 론드리가 실시한 여론 조사에서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론드리 사업자의 평균 수입이 2019년에서 2020년 사이에 6.9% 감소했다.

미국에서 인터넷 의존도 상승으로 인터넷 서비스 시장이 더욱 힘을 얻고 있다. 이중 소독 가구가 늘어나면서 고가의 섬세한 직물 의상 구매가 증가했다. 그 결과, 론드리 및 드라이클리닝 시장이 추진력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 조사의 골자

  • 북미주 내 론드리 시설과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산업은 2023년에서 2033년까지 연 4.6% 성장이 예상된다.
  • 수입 면에선, 코인 작동 머쉰이 전체의 37%를 차지해 2021년도 시장을 장악했다.
  • 소매 론드리 및 드라이클리닝 시장은 2023년에서 2033년까지 연 5.3% 성장한다.
  • 플래닛 론드리 조사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가 론드리 사업자 수입을 2019년에서 2020년 사이에 6.9% 감소시켰다.
  • 미국의 론드리 및 드라이클리닝 시장 규모는 2022년 1백억 9천만 달러로 추정된다.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백80억 2천만 달러를 돌파할 전망이다.
  • 이 보고서를 작성한 한 분석가는 “미국 노동 시장에 더 많은 사람이 들어오면서 수고와 시간을 덜기 위해 능력 있는 론드리 시설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찾게 된다. 이러한 고객층의 상당 부분이 바쁜 일정 또는 늦은 시간 근무 등으로 집안일을 할 시간이 없는 전문직 종사자들”이라고 말했다.

시장 내 키 플레이어

론드리 시설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시장의 키 플레이어는 CSC Service Works, Inc., Lapels Dry Cleaning, Yates Dry Cleaning & Laundry Services, ByNext, Lavatec Laundry Technology GmbH, Angelica Corporation, Tide Cleaners, FlyCleaners, ZIPS Dry Cleaners, The Huntington Company 등이 있다. 이 시장은 다수의 개별 사업자의 존재로 분열도가 높다.

이들 플레이어의 특징은 제공하는 서비스가 제한적이란 점이다. 키 플레이어는 시장 내 영역 확장을 위해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들 플레이어가 전체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낮다.


finance.yahoo.com에서 오리지널 기사 보기


광고를 클릭하면 전화연결 됩니다